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가 다른 부분은 부진을 면하지 못하고 있는데, 디지털카메라 부문은 효자산업이 되고 있다. 
소니가 잘할 수 있었던 것은 캐논, 니콘과 다르게 나갔기 때문인 것 같다. 

소니는 기존 디지털카메라 업체들이 만든 시장이 아닌 하이브리드 디카, DSLT 부문에 집중했고, 마이너리그가 점점 커지면서 소니에게 힘이 됐다. 

캐논과 니콘이 하이브리드 디카 시장에 집중하지 못한 것은 아마도 기존 dslr 시장의 잠식을 우려했던 것이 아닐까? 일본 회사 경우 주력 사업부의 영향력이 절대적이기 때문에 새로운 사업부가 기존 사업부의 영향을 벗어나서 전개하기가 쉽지 않다. 
아마도 내부에서 그런 요구가 분명히 있었겟지만, 새로운 시장은 틈새시장으로 치부되었을 것이다.

이 QX 시리즈도 써보니 연결하다가 풍 올 것 같은 느낌인데, 이게 경쟁자가 없고 나름 특이하다보니 사람들이 관심을 받는 것 같다. 

신제품의 연결성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연결성이 개선되지 않았으면 여전히 속이 터질 듯 하다.
그래도 스마트폰에서 좀 더 고화질의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요구는 높기 때문에. 분명히 가능성은 있다. 

기존의 경쟁자에 도전하기위해서는 다른 것을 해야하는 것은 맞는 것 같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