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BP/AUTO] 신형 캠리 하이브리드

by bruprin 2015. 1. 17.



BP's : 차를 바꿀 때가 되어서 이런 저런 고민을 하고 있다. 일단 디젤은 제외로 했고. 내구성이 좋은 녀석으로... 이제 조용하고 부드러운 차가 좋다.

마음은 LS지만 가격대가 높아서 나중으로 미루고.. 신형 캠리나 K7 하이브리드 정도를 생각하고 있다. 아니면 경차 혜택이 풍부한 레이 정도도 좋다. 

극과극의 선택이지만 사실 서울 시내에서 경차의 장점은 확실하고, 레이 경우에는 그랜저보다 실내가 넓기 때문에. 부족한 출력은 터보 모델을 선택하면 되고... 


신형 캠리의 디자인이 팜플렛으로 봤을 때는 좀 너무 과격해 보였는데, 실제 전시장에서 보니 꽤 멋졌다. 이전 세대 캠리 하이브리드에 대한 느낌도 좋았고. 

사실 상 ES하이브리드와 기능과 디자인만 다른 차라. 


신차라서 프로모션 규모는 적다. 아직 급한 것은 아니니 좀 더 지켜보고. 선택을... 

K7 하이브리드도 이번에 잘 나온 것 같은데. 광고스러운 내용 말고 실제 얼마나 효율성이 되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기가 무지 어렵다. 

대부분 종교적인 찬양에 가까운 글들이 대부분이라. 오히려 솔직한 내용이 있으면 실구매자들에게 도움이 될텐데. 


아무튼 신형 캠리 경쟁력이 아주 좋아진 것 같다. 그랜저와 쏘나타에 직접적인 타격을 입히지는 못하겠지만. 차근 차근 국내 시장을 공략하는 모습이 꽤 위협적이다. 


아 그런데 일본차라... 마음에 걸린다. 

대안을 찾아보기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