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오래간만에 타잔님의 큐브 시승. 앞자리 뒷자리 다 타보고 느낀 것은 역시....시내 주행에 이만한 차가 없다는 점.
오버행, 리어행이 짧으니 좁은 공간에서도 휙휙 돌아간다.
물론 세월의 흐름에 따라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부담없이 탈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
신형 큐브도 교체해야할 시점이 지난 지금, 구형 큐브는 이미 지천명의 나이를 먹은 셈이지만 여전히 쌩쌩하다.
내구성이 좋다는 점은 이런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것 같다.
최근 엔진 소리가 커져서 센터에 가보니 부싱이 오래됐다고 해서 교체했는데, 이후로는 다시 쌩쌩해졌다.
실내 공간은 박스카가 확실히 편리한 것 같다. 주차하기도 편하고.
차세대 큐브 이미지는 좀 무섭게 나왔다. 최근 닛산 차들의 디자인이 강렬한 것에 맞춰서 나오는 것 같은데. 이전처럼 서글서글한 느낌으로 나왔으면...
'Au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P/AUTO] 굉장한 수납공간을 갖춘 다이하츠 신형 경차 '무브 캔버스(Can Bus)' (0) | 2016.11.01 |
---|---|
[BP/AUTO] 향후 5년 간 자동차 시장 변화, 지난 50년 보다 크다. GM, IBM 협력 왓슨 적용 (0) | 2016.10.29 |
[BP/AUTO] 테슬라, 완전자동주행 전모델에 탑재 (0) | 2016.10.24 |
[BP/AUTO] 렉서스 IS 페이스리프트 (0) | 2016.10.23 |
[BP/AUTO] 기대되는 패밀리 SUV. 혼다 CR-V (0) | 2016.10.16 |
[BP/AUTO] 마쓰다 해치백 - 데미오 (0) | 2016.10.15 |
[BP/AUTO] BMW 2017 5시리즈 공개. 2017년 봄 출시 (0) | 2016.10.14 |
[BP/AUTO] 야마하의 실험적인 미래 이동수단 (0) | 2016.10.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