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s : 큐브에 앉으면 아이맥스 극장에 들어온 기분이다. 전면, 측면 시야가 시원하다.
1열과 2열 공간도 충분하고. 2열을 접어서 적재공간을 확장할 수도 있다.
차가 아니라 작은 방에 들어온 기분.
왜 닛산에서 다음세대 큐브를 안만드는 것인지.
레이, 쏘울과 함께 도심에서 타기 좋은 실용적인 차.
왜 내가 좋아하는 차들은 안팔리는가? -_-;
물론 달리기는 살짝 부족하지만, 실제 이 차를 선택하는 사람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안될텐데.
오히려, 분리되어 있는 내비게이션이 아쉬울 뿐.
그리고 스피커. -_-; 트위터가 모양만 스피커가 들어 있다.
실제로 타보면 도심에서 이만한 활용성을 갖는차는 찾기 어렵다.
중고차 가격도 좋음.
닛산이 차세대 큐브로 보이는 차를 공개하기는 했는데. 아..큐브에는 어울리지 않는...
닛산 차세대 큐브로 생각되는...
2열은 조금 높다.
박스카이지만, 나름 곡선을 넣은. 나는 오른쪽 측면의 유리가 언제나 마음에 든다.
아마 자동차 중에 가장 높이 있는 컵홀더 일듯...
국내는 썬루프 있는 큐브는 안들어 온다.
가짜 스피커 때문에 차 값의 10%를 오디오 업그레이드에 쓴 장군....
이제야 마음에 든다고.
'Auto' 카테고리의 다른 글
[BP/AUTO] 제네시스 G80 짧은 소감 (0) | 2017.02.09 |
---|---|
[BP/AUTO] 새로운 대안 '마일드 하이브리드'. 닛산 해치백 '노트' (0) | 2017.02.07 |
[BP/AUTO] 환골탈태 - 지프 '올뉴 컴패스(2017 Jeep Compass)' (0) | 2017.02.06 |
[BP/AUTO] 연비 33.4km/l. 스즈키 마일드 하이브리드 '웨건R' (0) | 2017.02.02 |
[BP/AUTO] 국민차 티코 (0) | 2017.01.28 |
[BP/AUTO] 국내 들여왔으면 하는 르노 소형차 트윙고 (0) | 2017.01.26 |
[BP/AUTO] 미래의 세단. 닛산 'Vmotion 2.0' 컨셉카 - 2017 디트로이트 모터쇼 (0) | 2017.01.22 |
[BP/AUTO] 도요타, C-HR 토미카 영상 (0) | 2017.01.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