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제조사들은 홈페이지나 다른 기회 등을 통해 각 제품에 대한 정보를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는데, 

너무 많은 정보가 있다보니, 이 제품이 제품군에서 차지하는 위치가 어느 정도인지 알기는 어렵다. 

디지털 정보가 너무 많아져서 그런지, 파편화된 정보는 많아서, 이것을 한눈에 알 수 있게 보여주는 정보는 소개자료만 못한 것 같다. 


그런데, 후지카메라 홈페이지에 가보니, 복잡한 제원 설명 없이 주요 내용만 설명해놓고, 카메라를 전부 배치해서, 각 카메라 체급을 알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원래는 관심있는 X-Pro2를 보려고 방문했다가, 이 카메라가 후지필름 카메라 중에서 어떤 위치인지 쉽게 알 수 있었다.


후지필름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은 사람이라면 이런 소개가 없어도 알 수 있겠지만, 잘 모르는 나 같은 사람에게는 유용한 정보. 

모든 카메라 제품군이 X로 묶여 있는지도 처음 알았다. 


X-Pro2는 X T2와 X-T1과 함께 최상위 모델, 

X-Trans CMOS III "APS-C 센서로, 2430만 화소. 

광학식 뷰파인더가 마음에 든다. 

X-Pro2에 있는 뷰파인더는 광학식, 전자식 장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뷰파인더 


매력있는 카메라


관련링크 : http://fujifilm-x.com/ko/cameras/x-pro2/  


X-Pro2 제품 뿐 아니라 관련 콘텐츠를 깔끔하게 잘 정리해 놨다. 카메라 업체 뿐 아니라 다른 IT기업들도 제품 소개 페이지를 만들 때 참고할만하다. 

소개 내용을 보고 사고 싶은 생각이 나게 만들면 잘한 것..






사진작가 Max De Martino가 모로코에서 진행한 X-Pro2 소개 영상. 잘 만들었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