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스포츠웨어 업체들도 웨어러블 기기에 대한 관심이 많은 것 같다.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이 부문에 관심이 많은데 이번에 뉴발란스도 참가했다. 

뉴발런스는 스마트 워치 'RUN IQ'와 무선 스포츠 이어폰 'PAGE IQ'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공식 매장과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스마트 워치 'RUN IQ"는 뉴밸런스와 인텔이 공동으로 개발했다. 클릭으로 쉽게 랩 기능을 시작하고 러닝시간과 간격 등을 기록할 수 있다. 

'STRAVA' 앱과 연동해 운동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랩 기능과 음악 재생도 가능. 

안드로이드 4.3 이상 또는 iOS8.2 이상 스마트폰에서 가능. GPS 내장. 방수 성능은 5ATM. 배터리는 410mAh로 최대 24시간 사용할 수 있다. . 무게는 74g.


무선 스포츠 이어폰 'PAGE IQ"는 자브라 제품을 사용했다. 최대 5시간 음악을 즐기거나 통화를 할 수 있다. 

땀 충격에 강한 것이 특징. 15분 충전으로 60분 배터리 시간을 충전 할 수 있다. 

크기는 147 × 334 × 286㎜ (폭 × 길이 × 높이), 중량은 21.61g. 블루투스4.1. 


이런 제품을 볼 때마다. 아쉬운 점은 자체 브랜드 제품이기 때문에 자체 매장에서 판매할 수 있고, 어울리기는 하지만, 대부분 판매가 기대만큼 안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제품 개선이 이뤄지기 어렵다는 점이다. 


물론 새로운 시도는 환영할만하지만. 가격이나 상품성을 고려하면 애플워치나 기어 등 다른 스마트워치를 대신해서 구입하려면 훨씬 더 저렴해야할 것 같다. 

그리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뉴발란스 옷만 입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을테니..


그냥 앱을 개발해서 사용자가 확대된 뒤에 제품을 만들면 좋을 것 같은데.. 언제나 제품을 먼저 만든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