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에코박스가 로봇과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ATMOBOT'이라는 제품을 출시했다. 

기존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기를 결합한 모델. 


기존 공기청정기는 한 곳에만 고정됐지만, 이 제품은 방을 이동하면서 공기를 정화한다. 일본 출시 가격은 9만7092엔. 

제조사는 여러 대 공기청정기를 운영하는 가정을 대상으로 신제품을 개발. 설정한 위치를 따라 공기를 정화하기 때문에 한대로 여러 대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로봇청소기처럼 자동 공기정화를 선택하면 70분간 공기정화를 한 뒤 자동으로 충전 도크로 돌아가서 충전을 한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해 스마트폰에서 공기 상태를 확인하고 로봇 이동 경로를 설정할 수 있다. 

장기간 집을 비우는 경우에도 설정한 대로 공기 정화가 가능하다. 



4층 구조 필터를 채용. 큰 먼지는 프리 필터, 0.1μm 미세 먼지는 HEPA 필터로 제거. 

탈취 필터가 냄새 원인 물질을 흡수하고 마지막 HEPA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낙하방지 센서, 충돌 방지 센서를 탑재해 벽에 부딪히지 않고 공기정화를 한다고... 크기는 350 X 515mm 무게는 9.6kg. 충전시간은 5~6시간. 


관련링크 : http://www.ecovacs-japan.com/jp/company/info?type=information&id=2017031658c9d8bb12d43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