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스마트폰을 PC 키보드로 쓸 수 있는 '플릭 타이퍼(FlickTyper)'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PC와 연결해서 PC 키보드와 마우스로 사용할 수 있다. 

플릭타이퍼 본체와 USB 케이블 2개, USB 변환 케이블 1개로 구성. 

이를 이용해 PC와 스마트폰 사이에 플리타이퍼를 설치하면, 스마트폰 터치 패널로 PC를 조작 할 수 있다. 

마우스 같은 역할 이외에도 'Ctrl + Alt + Delete'등 동시 키 입력도 가능하다. 최대 6개까지 입력이 가능. 

제조사는 이 제품이 스마트폰처럼 한 손으로 PC를 조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설명하고 있다. 

크기는 57 × 50 × 12mm. 무게는 40g. 스마트폰에 전용 앱을 설치해야 한다. 가격은 9980엔.

그런데, 이거 편하기보다는 오히려 불편할 것 같다. 일단 선이 없어져야 할 듯. 

그리고, 아이폰 경우는 맥에서 리모컨으로 쓸 수 있는데. 그런 것과 비교하면 더 복잡해 보인다.  

관련링크 : http://flicktyper.com/

https://www.amazon.co.jp/dp/B072WWR7WQ/ref=sr_1_1?ie=UTF8&qid=1497934623&sr=8-1&keywords=Flicktyper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