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르노삼성은 국내에 SM5,6,7, QM5, QM6 이렇게 몇 종류만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데, 소형차는 아예 판매를 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르노 브랜드의 장점은 소형, 해치백이다. 

가장 경쟁력 있는 차량을 내놓지 못한다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아마도 국내서 생산하지 않는 소형차라 수입을 해야 하는데, 수익이 낼 수 있는 가격대를 설정하기가 어려웠을 것 같다. 

이번에 르노가 출시한. RR 터보 '투인고 GT' 더욱 아쉬운 모델. 

신차는 리어 엔진 리어 드라이브(RR) 구동 방식인 기존 르노 투인고에 르노 스포츠 브랜드 '르노 스포'가 튜닝한 최고 출력 109PS / 5750rpm, 최대 토크 170Nm / 2000rpm을 발생하는 직렬 3기통 DOHC 0.9 리터 터보 엔진을 탑재했다.  변속기는 5 단 MT 또는 6 단 EDC. 

ESC 개입을 늦춰 곡선주로에서 후륜 특유의 미끄러지는 듯한 주행감을 강조했다. 

소형차라서 너무 비싼 가격을 받으면 국내서 출시되기 어렵다고 하지만. 매력이 충분한 모델이니 통할 수도. 

차 크기 때문에 높은 가격을 받을 수 없다고 하면, BMW 미니의 가격도 설명이 안된다. 

아무튼 르노삼성차는 국내에서 통할만한 미니밴, 소형차 등을 도입해 줬으면 한다. 

관련링크 : https://www.renault.co.uk/vehicles/new-vehicles/twingo/model-and-pricing/gt.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