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DJI가 '인스파이어 2(Inspire 2)'에 장착 할 수 있는 공중 촬영 카메라 'Super 35mm'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ZENMUSE X7'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로 14bit CinemaDNG 촬영 지원. 5월에는 애플 ProRes RAW와 exFAT 파일 시스템을 지원할 예정. 

업데이트는 무료지만 14bit CinemaDNG와 ProRes RAW는 CinemaDNG 라이센스를 가진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RAW 패키지는 ProRes RAW 파일은 Inspire 2 / Zenmuse X7에 기본으로 포함.

Final Cut Pro X에 파일을 직접 가져올 수 있으며, 파일 크기를 억제하면서 화질을 유지하고 영상을 보관할 수 있다.


14bit RAW 촬영 모드 적용으로 영상의 그림자와 하이라이트의 디테일을 선명하게 유지할 수 있다. 

14bit CinemaDNG를 6K 23.976fps로 촬영 가능. 이로 인해 픽셀 당 비트 심도가 증가하고 품질을 전반적으로 향상된다. 


Zenmuse X7을 촬영 현장에서 카메라가 조명 환경이 나쁜 경우에도 고품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있다. 


작성한 파일을 효율적으로 관리 / 처리하기 위해 exFAT 파일 시스템을 적용. 

최대 32GB의 대용량 녹화를 하나의 파일로 저장 가능하며, 후 처리 단계에서 작은 파일을 병합 할 필요가 없다. 

exFAT 채용으로 macOS와 Windows 간 호환성도 향상.


관련링크  : https://www.dji.com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