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BP/IT] 구글 개발자 회의 참석자들 5500명에게 갤럭시탭 10.1인치 제공

by bruprin 2011. 5. 11.


BP's :  구글이 1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열린 구글 개발자회의에 참석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갤럭시 탭 10.1인치 5500대를 제공했다. 
 구글 개발자회의에서는 매번 참가자들에게 큰 선물을 주고 있는데(물론 등록비가 꽤 된다) 이번에는 출시되지도 않은 제품이라서 부각이 되고 있다. 
 이 갤럭시탭 10.1인치는 스페셜 모델로 뒷면에 구글 안드로이드 로고와 마스코트가 그려져 있다. 갤럭시탭은 10.1인치 1Ghz 듀얼코어, 8.6mm 두께가 특징. 
 이전에는 참가자에게 넥서스 S를 지급하더니 점점 통이 커진다. 구글이 돈이 많기는 많은가 보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음 운영체제에 대한 얘기도 나왔는데, 현재 각 업체들이 진저브레드에서 허니컴으로 따라가기도 힘든데, 다시 새로운 운영체제를 언급하니 제조사들이나 소비자들이 혼란스러울 수 밖에 없다.
 그리고 아직까지 10.1인치를 활용할만한 앱이 부족하기 때문에 웹서핑으로 가장 많이 사용할 것 같다. 
 아이패드를 돌아볼 때 킬러앱은 어린이용, 교육용일 것 같은데 아직 이 부분은 부족한 상황이다. 안드로이드 마켓도 좀 더 다듬어져야 할필요도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