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도요타가 10월 25일부터 11월 4일까지 도쿄에서 개막하는 '제 46 회 도쿄 모터쇼 2019'에서 AI를 탑재한 'Flesby III' 등을 공개 예정. 전시테마는 친구같은 자동차. 

Flesby III는 AI를 탑재해, 차량과 운전자의 정보를 인식해 주행한다.

고무 · 수지 소재를 활용해 금속이 아닌 부드러운 차체로 터치 등 스킨십을 통해 대화 할 수 있는 친구 같은 차.

보행자와의 접촉시에도 충격을 흡수하는 '안전 기능'을 탑재.

주행 속도에 따라 차체 형상을 최적화하는 "에너지 절약 기능 '등을 탑재.

인테리어 컨셉은 부드럽고 감싸는 시트와 장면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LED 조명 등으로 안정적인 느낌을 준다. 

가장 궁금한 차인데, 더 이상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음. 

관련링크 : https://www.toyoda-gosei.co.jp/news/detail/?id=820

전면 그릴 모듈

주변 상황을 인식하는 카메라와 레이더 등을 탑재해 주변을 감지하고, 

운전상태를 LED 조명으로 주면에 알려 안전성을 높인 프론트 그릴 모듈

핸들모듈

운전석에 있는 핸들모듈은 사람의 조작 뿐 아니라 디지털과 결합해 자율주행, 반자율주행 등을 할 수 있따.

카메라 센서로 운전자 상태를 살펴보는 기능이 포함. 운전자가 졸거나 운전을 못하게 될 때를 감안해 자동으로 작동한다.

시트 모듈.

자동 운전시에 탑승자의 자세가 다양해지는 것을 감안해 에어백의 형태를 시트에 일체화 시켰다.

자율주행은 기존 자동차안의 방식을 많이 바꾸게 될 듯.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