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IT] 샌디스크 25주년

IT 2013. 7. 17. 00:00


BP's : 메모리카드 시장 한 부분만 파서 성공한 샌디스크. CF메모리 SD카드, 마이크로SD카드 등 주요한 제품들의 특허를 쥐고 있다.
몇 년전 삼성전자가 매입한다는 소문이 나서 화제가 되기도 했던(정작 샌디스크 사람들은 '안살 것 같은데' 라고).
25주년을 기념하고 신제품 소개를 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공개된 메모리 64GB 마이크로 SDXC카드는 초당 최고 80MB의 읽기 및 50MB의 쓰기 속도로, 현재 출시된 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 
사용자는 이 메모리카드로  빠르게 움직이는 사진, 연속 버스트 모드 등이 가능하다. 또한 이 메모리 카드는 데이터를 저장하고 보존할 수 있는 저장공간 64GB를 추가할 수 있다.



본사 임원이 와서 최근 메모리카드 시장에 대해서 설명...


스마트폰 + 멀티미디어 특히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을 발전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는 사진 데이터양이 메모리카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주요 USB 제품군. 예전에는 용량만 봤는데 이제 속도도 중요하다.


SD메모리카드, CF메모리카드. DSLR을 동영상으로 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고용량 메모리 CF카드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다고..


마이크로 SD. 이제 기본이 16GB다.


SSD. 인텔과 삼성에 비해 컨트롤러 기술이 부족하다고 평가 받고 있지만 향후 성장세의 중심에 있다 .


정말 웃겼던 샌디스크 메모리카드 관련 유튜브 영상.

'스마트폰 쓰다가 물에 빠트렸어~ 하지만 샌디스크라서 괜찮았어~'  뭐 이런 수준의 내용... 영상이 엄청 웃겼다.


요즘은 B-boy 들이 행사장에서 인기


25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도 열렸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