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스마트폰 운영체제 이사 '스마트폰 마스터 - 이사(スマホマスター ~引越~)'

by bruprin 2015. 5. 25.



BP's :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가 스마트폰 시장의 95%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 iOS 또는 안드로이드를 쓰게 되지만, 가끔 갤럭시 S6, S6엣지, 아이폰6 중로 교차해서 바꾸고 싶을 때가 있다. 

구글 계정으로 대부분 동기화가 되지만 아이폰 경우 전화번호와 일정을 모두 옮기기가 쉽지 않은데,  이런 스마트폰 마이그레이션만 전문적으로 하는 소프트웨어가 나왔다. 

소프트웨어 업체 '정글'은 스마트폰 마이그레이션을 위한 '스마트폰 마스터 이사(スマホマスター ~引越~)' 시리즈를 출시했다.  


기능은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연락처, SMS, 사진, 음악, 동영상을 PC로 옮긴 뒤에 백업해주는 것. 심비안도 지원한다. 

다른 것들은 대체할 수 이는 방법들이 좀 있는데, SMS 같은 경우에는 아무래도 전화기를 바꾸면 이전 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이 쉽지 않다. 


SMS만 백업을 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가격은 4480엔.

쇼핑몰에 들어가보니 스마트폰의 지워진 SMS나 자료를 백업해주는 스마트폰 마스터라는 프로그램도 있다. 유용해 보임.  








관련링크 : http://www.junglejapan.com/products/mob/dfa/ 

http://store.junglejapan.com/category/JUNGLESTORE/JP004371.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