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맥도날드, 롯데리아 모두 햄버거 판촉을 위해 어린이 메뉴나 특정 메뉴를 사면 함께 주는 상품을 정기적으로 바꾸고 있는데. 

이 제품은 따로 판매도 하지 않을 뿐더러 시간이 지나면 구매하고 싶어도 살 수가 없다. 

진정한 한정판이 아닐까? 


그동안 마음에드는 것은 몇번 구입하기는 했는데, 햄버거는 안먹으니. 어릴 때 판박이 때문에 샀던 껌들처럼 햄버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햄버거를 선물로 주고 선물만 챙겼었다. (미안 -_-;) 


사실 그런 제품들 사놓고 잠시 가지고 놀다가 서랍속에 넣어두는 경우가 태반이다. 

그렇지만 이번에 일본 맥도날드에서 나온 치즈버거 초로Q 시리즈는 정말 갖고 싶다. 


8종류인데, 그 중에 치즈버거와 몇 몇 차종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여자 어린이를 위한 제품도 있는데 머리핀, 마이크, 티아라 종류 이 것도 8종인데 -_-; 이건 왜 갖고 싶은 것인지..


아무튼 가질 수 없는 제품일수록 더 갖고 싶은 생각이...분명히 이 제품도 중국이나 베트남 어느 공장에서 만들텐데.. 그 공장과 계약을 하는 방법은 없을까? 


관련링크 : http://www.mcd-holdings.co.jp/news/2016/promotion/promo0212a.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