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LG전자의 2005년 이후 상황을 보면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많다. 잘되는 사업에서 사람을 빼서, 잘 안되는 쪽에 넣어서 기존 사업까지 어렵게 만드는...

스마트폰에 집착을 해서, 오히려 HE, HA사업부가 약해져 버렸다. 


문제가 있으면 해당 부문에서 해결을 해야하는데, 수장들은 그대로 두고 아래 조직만 바꾸는..


모니터 부문도 마찬가지다. LG전자 플래트론은 경쟁자가 없는 세계 1위의 모니터였는데, 어느샌가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했다. 

해외쪽부터 뭔가 엇박자가 나는 듯한...


그렇다고 지금 사업성이 많이 떨어진 것은 아니지만, 예전 기세로 계속 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잘 됐을 것 같다. 


지난달 애플 맥북프로 발표에서 LG전자 모니터가 소개됐다. 


LG UltraFine 5K Display로 5120 × 2880 해상도, IPS 패널 27인치 디스플레이. 휘도는 500cd / 평방 m, 썬더볼트 포트를 3개 갖추고있어 영상 출력과 최대 85W 전원 공급 기능을 이용할 수있다. 백북 프로 상위 모델은 2대의 모니터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USB 3.0 Type-C의 Hub 포트를 3개 내장하고 있고, 이 외에도 Web 카메라, 스피커 등을 탑재하고 있다.  

크기는 626 × 239 × 464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8.5kg.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