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손흘림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캡슐커피를 하나쯤 가지고 있는 경우가 있는데, 

맛을 조금 포기하더라도 그 편리성에서 당해낼 수 없기 때문이다. 

관련 업계 경쟁이 심해지면서 캡슐커피 가격도 예전에 비해 낮아졌다. 


여기에 네슬레는 캡슐 종류를 늘려나가고, 기기도 다양하게 만들면서 동호인들을 확장하고 있다. 

그리고 캡슐커피와 별도로 캡슐커피 머신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세탁기가 하나 있는 사람이 디자인 때문에 다른 세탁기를 사지는 않지만, 캡슐커피는 실내소품 역할도 하고, 집과 회사, 자신이 머무는 곳에 같은 캡슐을 사용하는 머신이 있으면 편하다. 여기에 카푸치노, 라떼 등의 추가 기능도 선택할 수 있어 선택할 수 있는 경우의 수는 복잡해진다. 


그래서 기존에 캡슐커피 머신이 있는 사람도 추가로 머신을 구입하는 경우가 있다. 

사실 캡슐커피머신이 어떻게 생겼는지는 커피 맛과 전혀 상관이 없지만, 주방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실내소품으로 가치가 있다. 


네슬레가 이번에 내놓은 제품은 일식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전원을 켜면 기계가 열리고, 캡슐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전용 캡슐은 일반 커피와 카푸치노, 코코아....최대 15기압으로 크레마를 만든다. 


캡슐커피가 좋은 것은 보존기간이 더 길기 때문이다. 캡슐이 질소로 충전돼 있어 사용하기 전까지 산소와 닿지 않아서 산화되지 않는다. 


네스프레소는 스타를 활용한 홍보도 잘한 잭블랙과 조지 클루니가 등장하는 영상은 커피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봐도 재미있게 잘 만들었다. 

이클립스 관련 영상은 WiiIam이 등장한다. 적절한 수준에서 넘치지 않게 잘 만들었다. 


이클립스는 아직 안들어온 것 같다. 국내 홈페이지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관련링크 : 

네스프레소  코리아 

https://www.nespresso.com/kr/ko/pages/buy-coffee-maker?icid=KRko_machine_machine.GNB_NA_NA  


네스프레소 이클립스

http://www.delonghi.com/en-au/products/coffee/coffee-makers/nescafe-dolce-gusto-system/eclipse-edg-736s-0132180366








잭블랙과 조지클루니가 등장하는 네스프레소 홍보 영상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