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BP/AUTO] 전동스케이트 보드 '랩터2(Raptor2)'

by bruprin 2016. 12. 19.

BP's : 킥스타터를 보면 흐름이 보이는데, (물론 관심이 있는 부분에서만 보이는 것이지만) 그 중 하나가 전동 킥보드, 스케이트 보드류 제품들이 많아졌다는 점이다. 

그 중에서도 전동스케이트 보드는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기술적으로 제작이 쉽고 가격이 낮아서인지, 투자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다. 


시중에 여러 제품들이 있지만, 아직까지는 이 제품이다!라고 장악할만한 제품이 없다.

전동 스케이트 보드 타는 사람들 중에는 이럴 바에는 내가 만들겠다., 하고 나서는 경우도. 


국내에서도 타는 사람들이 있다. 한강변이나 공원에 가면 전동 스케이트 보드를 타는 사람들이 있다. 

보기에는 스케이트보드랑 똑같이 생겼기 때문에 유심이 보지 않으면 모른다. 


전동킥보드에 비해 좋은 점은 작기 때문에 대중교통과 연계가 쉽다는 점, 하지만, 바퀴가 작기 때문에 달리다가 넘어질 가능성도 있다. 

대부분 1000달러 전후인데, 500달러 정도만 되어도 급속히 커지지 않을까? (저가형은 이미 300달러 짜리도 있다) 


그리고 킥보드에 비해서 스케이트보드는 미국와 호주에서 인기가 있는데, 이것은 탈 수 있는 환경 때문인 것 같다. 

미국은 스케이트 보드 타는 사람도 훨씬 많으니.... 


이 제품은 아니지만 국내에도 취급하는 업체들이 있다. 


일렉스트림 

http://www.elextreme.net/


모터보드넷 

http://storefarm.naver.com/motorboard 


관련링크 :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668913678/most-powerful-direct-drive-electric-skateboard-rap?gclid=COacx-32_NACFQgFKgodD-wMh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