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랜드로버가 1978년 출시됐던 1세대 레인지로버를 10대 제작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가격은 13만5000파운드로 약 1억9200만원. 

이미 이 차를 두고 세계 차 수집가들이 눈독을 들이고 있다. 


1978년 출시된 차체 그대로 제작하는 방식을 진행. 엔진도 132마력 V8 3.5리터 엔진이 탑재되고 실내 장비도 당시 레인지로버를 그대로 재현하고 있다. 


최근에 나오는 차들이 다들 공기역학, 패밀리룩 때문에 비슷비슷하게 나오다보니 이런 고전적인 디자인이 멋져 보인다. 

신형보다 이전 모델들이 멋진데 꼭 디자인을 바꿔야 할 필요가 있을까? 


예를 들어 폭스바겐 골프도 3세대 모델이 가장 멋진 것 같고, BMW 3시리즈는 거꾸로 갈수록 디자인이 멋진 것 같다. 

국내도 쌍용차 무쏘는 지금봐도 멋진 디자인. 현대차에서 가장 적게 판매된 라비타는 지금 다시 나오면 좀 더 팔릴 것 같다. 

현대차 갤로퍼도.... 아예 완전히 리스토어해서 타고 다니는 분들이 있다. 


시간을 거스르는 디자인이 있다. 그 때는 몰라도 뒤에 보면 멋진 디자인...

레인지로버도 지금은 너무 사납고 날카로운 디자인 같다. 1세대 디자인이 충분히 멋지다. 


이 레인지로버는 예전 그대로 디자인을 복원한 것이지만, 실제로 지금까지 돌아다니는 차도 있지 않을까?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