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Review

[BP/IT/REVIEW] 타거스 '아이패드 가죽 케이스'

by bruprin 2010. 11. 1.


제품명 : Targus Hughes Leather Portfolio Slipcase for iPad

제조사 홈페이지 : http://www.targus.com/ca/product_details.asp?sku=TES00701CA

가격 : 69.99달러(7만8783원 세금제외 환율 = 1달러 1125원)

디자인 : ★★★☆☆
유용성 : ★★★☆☆
편의성 : ★★☆☆☆
추천도 : ★★☆☆☆
 
한줄 평가 : 기능보다 디자인, 남에게 보여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아이패드를 구입하고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은 아이튠스에 연결하는 것이지만, 그보다 아이패드 케이스와 보호지를 구입하는 것이다.

아이패드는 강화유리와 알루미늄 재질로 되어 있지만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흠집이 나기 쉽다. 

시중에 여러가지 케이스가 나와 있는데, 뒷면을 보호해주는 스킨, 거치대 역할을 겸하는 케이스, 그리고 순전히 이동시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 등으로 구분할 수 있다.

타거스 아이패드 가죽케이스



아직 국내에 출시되지 않았지만, 현재 출시된 아이패드 케이스 중 비싼 편에 속한다.

(69.99달러 http://www.targus.com/ca/product_details.asp?sku=TES00701CA )



노트북PC를 중심으로 사업영역을 가지고 있는 타거스는 최근 가죽, 천을 소재로한 제품군을 내놓고 있는데

한 제품군을 백팩, 노트북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 등 여러가지로 내놓는 전략을 쓰고 있다.


서류가방같이 생겼다. 마감이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웬만한 충격에 견딜 수 있게 설계됐다.


최근 타거스 제품을 보면 이전 노트북PC 주변기기와 달리 디자인과 재질에 많은 신경을 쓴 것을 볼 수 있다.

이 제품도 가죽과 마감이 아주 잘되어 있어서, 패션브랜드 제품같이 느껴진다.



하지만 디자인에 너무 신경을 쓴 나머지 실용적인 면에서는 상당부문 감수를 해야한다.

제품보호와 정장에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지만 부피가 커져서 가방에 넣기 불편할 정도다.

아이패드가 아니라 노트북PC 케이스 크기로 바뀐다.


케이스 안쪽도 부드러운 재질이라 긁힐 염려가 없다.


명함을 넣어가지고 다닐 수 있는 곳도 준비되어 있다.


다른 것은 몰라도 지금까지 출시된 아이패드 케이스 중 가장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푹신한 느낌의 손잡이 케이스와 비교. 손잡이 케이스도 나쁘지 않지만 고급스러운 쪽에서는 가죽케이스 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