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페블은 스마트워치로 알려져 있지만, 같은 이름을 가진 소형 스피커도 있다. 

크리에이티브, USB 전원으로 작동하는 소형 스피커 '페블(Pebble)'을 출시했다. 

입력 단자는 스테레오 미니. USB에서 전원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PC에 연결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최대 4.4W 출력으로 강력한 스테레오 재생이 가능.

유닛 크기는 2인치. 뒷면에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도 내장해 중저음 재생도 살짝 실현.  주파수 특성은 50Hz ~ 20kHz.

오른쪽 스피커 전면에 전원 스위치와 볼륨 노브를 탑재. 

크기는 114 × 113 × 116mm. 무게는 왼쪽 스피커가 약 0.3kg, 오른쪽 스피커가 약 0.345kg. 

좌우의 스피커를 연결하는 케이블의 길이는 약 1.1m. 아날로그 라인 입력과 전원을 위한 USB 케이블의 길이는 모두 약 1.2m다. 

대단한 성능을 내는 제품은 아니지만, 노트북으로 아쉬운 음량을 커버하기에 좋은 제품. 특히 전원선이 없는 것이 장점이다. 

그런데, 페블이라는 이름의 같은 제품들이 좀 있다. 보통명사라서 그냥 쓸 수 있는 듯.

크리에이티브는 페블이라는 MP3플레이어도 있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일단 무지 저렴하다. 1480엔. 

관련링크 : http://jp.creative.com/store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