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자동차 업체들은 여성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 모델들을 가끔 내놓는데, 혼다가 이번에 프랑스 캐릭터 바바파파( Barbapapa)와 콜라보한 경차 'N-BOX'를 공개. 

차량 곳곳에 바바파파 이미지가 있는데, 너무 귀엽다. 

어떻게 보면 남성 운전자와 여성 운전자는 완전히 차를 보는 기준이 다른 것 같다. 

디자인은 모두 같이 보지만 지향점이 다르고, 성능과 편의성에 대한 부분은 완전히 다른 기준을 가지고 있다. 

이 콜라보 차량은 여성 운전자라면 관심을 가질만한 귀여움과 깜찍함이 가득하다. 

이런 차를 운전하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우리도 뽀로로 스파크, 타요 모닝, 둘리 레이 뭐 이런거 나오면 좋을 것 같다. 

바바파파( Barbapapa) 위키피디아 

바바파파(프랑스어: Barbapapa)는 프랑스 파리에 거주하는 아네뜨 티존(Annette Tison)과 탈루스 테일러(Talus Taylor)가 1970년대에 저술한 아동 문학 시리즈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그 종족의 이름이다. 책들은 원래 프랑스어로 쓰여졌고, 이후에 30여개의 언어로 번역되었다.[1]

(책이 쓰여졌을 때) 유럽의 여러 출판사들이 관심을 표했으나, 출판 비용을 대려 하지 않았다. 결국 후에 출판사가 된 'Frank Fehmers' 제작소에서 공동 제작소를 설립했고, 레꼴 데 르와지르(L'École des Loisirs)에서 프랑스어로, 어니스트 벤(Ernest Benn company)에서 영국 영어로, 'Henry Z. Walck Co.'에서 미국 영어로 초판을 출간하였다. 수 년 후 'Frank Fehmers'는 폴리스코프-폴리그램의 'Joop Visch'와 협력하여 활동을 텔레비전 필름으로 확장하였고, 스토리보드는 테일러가 만들었다. 저자들과 'Frank Fehmers'는 12년간 사업적 관계가 유지되었다.

5분 길이의 짧은 애니메이션으로서 바바파파의 이야기들은 텔레비전을 통하여 더 폭넓은 시청자들에 알려졌다. 또한 만화책이 제작되었는데, 이들 애니메이션과 만화는 종종 환경을 염려하고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담는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