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이제 테슬라 이외에도 기존 자동차 업체들도 전기차를 확대하고 있다. 

여기에 1000만원 미만의 전기차를 내놓는 중국 전기차 업체들까지 가세하면서 전기차 부문이 확실히 바뀌고 있다.

피쳐폰이 스마트폰으로 바뀐 것처럼 빠르게 바뀌지는 않겠지만 

다음에 구입하는 차는 전기차를 사거나 적어도 하이브리드를 사겠다는 사람들은 확실히 많아졌다. 

대운이 바뀌는 것... 

도요타가 6월 2일(현지 시간) SUV 형 전기차 'bZ4X 컨셉'을 미국에서 공개.

자세한 사양은 2021년 후반에 공개되고 2022년 북미에 출시될 예정.

차명이 bZ인 것은 Beyond Zero의 약자.(도요타와 혼다는 정말 이름을 외우기 어렵게 짓는다) 

bZ4X 컨셉은 스바루와 공동 개발한 배터리를 사용하고, EV 전용 e-TNGA 플랫폼을 적용.

여기에 AWD 기능을 결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

RAV4와 비슷한 크기로 다른 전기차에 비해 SUV로서 활용성을 차별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도요타는 고객이 기대하는 도요타 브랜드의 전통적인 품질과 내구성, 신뢰성을 신차에 적용했다고 한다. 

참고로 도요타는 2025년까지 전기차를 약 70여종까지 확대할 계획.

이를 통해 2020년 탄소 중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링크 : https://pressroom.toyota.com/toyota-debuts-all-electric-suv-concept-in-u-s/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