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메르세데스벤츠 신형 A클래스 사진이 완전히 노출됐다. 그동안 신차 출시 전 위장막을 쓰고 공개되는 차량은 있었지만, 이렇게 완전히 공개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이번 사진은 사이클리스트가 사이클에 부착된 캠코더로 촬영한 것인데 스페인 한 지방에서 촬영됐다고 한다.
 이전 A클래스와 달리 일반 해치백 모양을 하고 있으며 전조등이 최근 출시되는 모델들처럼 좀 더 커졌다. 아마 광고 또는 화보를 찍기 위해서 이렇게 한 것 같은데, 아무래도 파파라치는 의식하더라도, 사이클리스트의 카메라는 보지 못한 것 같다. 

 그런데 동영상 초기 화면을 보면 왼쪽 자동차 모습만 당겨서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 이 것 때문에 실제 촬영한 것인지, 조작된 부분인지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다. 하지만 사진과 달리 동영상을 조작하기는 아주 까다롭기 때문에, 이 모델이 A클래스가 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사진으로 볼 때는 큰 감동은 없는데, 일단 나오는 것을 봐야할 것 같다. 

아...스마트 엔진이나 좀 바꿔주지..

만약 A클래스가 확실하다면 동영상 서비스는 조만간 중단될 것으로 예상된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1. 익명 2012.02.06 09: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