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의 최근 제품들을 보면 뭔가 달라지고 있다는게 느껴진다. 카즈오 히라이 CEO의 영향일 것이다.
젊은 CEO가 소니에 젊은 활기를 불어넣고 있다.
RX1 후속작의 자동초점 기능이 얼마나 개선됐는지를 보고 구매를 결정하려고 했는데, 하이브리드디카에도 풀프레임 제품이 등장했다.
렌즈까지 교환할 수 있으니 RX1에서 아쉬웠던 화각을 보완할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디자인을 보면 각진 디자인이 뭔가 아쉽기도 한데. 이건 실물을 보고 판단을 해야할 것 같다.

기존 다른 제품들도 사진은 별로인데 실물이 훨씬 나았던 경우도 있으니. 일단 사진으로만은 그리 호감이 가는 디자인은 아니다.
역시 기존 풀프레임 제품에 비해 얼마나 작은지, 전체적인 촬영 기능이 어느정도 개선됐는지를 확인해야 하는데
dpreview 내용을 보니 소니가 A7r의 자동초점 기능이 기존 nex7에 비해 40% 향상됐다고 한다.
nex7이 나쁜 편이 아니었으니 이정도면 살만할 것 같은데 직접 쥐어보고 결정해야겠다.

풀프레임을 가면 본체 자체가 커지고 그렇다보면 이 정도 카메라를 원하는 사람은 기존 풀프레임과 대등한 수준의 카메라를 원하지, 어중간한 카메라를 원하지 않는다.
6개월 내에 6개의 전용 렌즈를 출시한다고 하는데,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그렇게 되면 또 기존 풀프레임 디카와 차이가 없어져 버린다.

아무튼 최근 소니의 분위기가 좋다.

관련링크 http://www.dpreview.com/previews/sony-alpha-7-7r/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