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AUTO] 쏘나타 터보

Auto 2015. 3. 15. 00:00



BP's : M매니저가 애마를 쏘나타 터보로 교체했다. 신형이 아닌 이제는 구형이 된. 베리타스를 강력 추천했고 본인도 사고 싶어했으나 적당한 매물을 찾지 못해 결국은 쏘나타 터보로. 

처음에는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면 현재 가장 가격대비 성능비가 좋은 차량이 이 구형 쏘나타 터보가 아닌가 싶다.

예전에 잠깐 시승했을 때도 브레이크가 너무 약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M매니저는 역시나 브레이크와 서스펜션을 보강했다고 한다. 

국산차라 확실히 이런 비용도 저렴하다. 


하체가 너무 출렁거리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이게 서스펜션 바꾼 것이 이정도라고... 뭐 동네에서 타고 다니면 이 정도로도 충분하지만...확실히 현대기아차는 커지기는 했는데 타다보면 뭔가 조여지지 않은 듯한 불안감이 든다.


M매니저에게 택시를 부탁... 짧은 구간이라 속도를 막 낼 수는 없었지만 출력을 체감하기에는 충분했다. 

이정도면 굳이 고출력 차량을 선택할 필요가 없겠다는 생각이..


M매니저도 300마력 이상의 차가 아니라면 이제 바꾸지 않겠다고 다짐을 했다고 한다. 

새로운 터보 모델은 출력은 조금 줄었지만 더 좋아졌다고 하는데..(물론 그만큼 가격은 올랐지만) 신형이 나왔을 때 가격이 떨어지는 구형... 제대로 관리된 모델을 사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생긴것은 쏘나타.. 



매립 내비... 확실히 화려한 편의사양...파노라마 썬루프도 있다. 한번도 안열어 봤다고 함. 깨질까봐 두렸다고 -_-;  



큰 차체에 시내에서 충분하게 달릴 수 있는 출력....좋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