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보스 컴패니언 2

by bruprin 2015. 3. 26.



BP's : PC용 스피커 중에 가장 좋아하는 제품이 보스 컴패니언2다. 컴패니언5나 뮤직모니터도 있지만 이들 제품은 가격대가 너무 높고, 컴패니언2보다 아래에 있는 모델은 소리가 만족스럽지 않다. 

이 제품은 한15년전에도 같은 디자인이었는데, 여전히 같은 디자인으로 생산된다.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이 확대되면서 크기가 작은 보스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데, 블루투스 스피커보다 컴패니언이나 뮤직웨이브3 같은 제품이 보스의 명기같다. 

디자인도 이렇게 시간이 지났는데도 질리지 않는다. 

스피커는 기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중요하다. 대부분 책상위에 올라가기 때문에 멋을 잘 살려야 한다. 

오래간만에 소리를 들어봤더니 역시나 좋다. 작은 방에서 이만한 가격에 이만큼의 소리를 내주는 제품은 없는 것 같다. 

보스 한번 제품 만들면 정말 끝을 보는 업체같다. 아마 금형도 몇 번 바꿨을 듯... 

컴패니언에 블루투스 같은 것을 넣어주면 좋겠지만, 아마 다음 세기에나 가능하지 않을까? 



노트북의 앵앵 거리는 소리 대신..책상위에 스피커가 필요하다면 이 제품이다. 


국내 홈페이지에서는 이제 단종한 것 같다. 컴패니언3를 판매하고 있는데, 구할 수 있으면 2가 더 좋다. 


http://www.bose.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3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