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BP/IT] 아이폰 X 배터리 용량을 2배로 Baseus 케이스형 배터리

by bruprin 2020. 1. 29.

BP's : Baseus 라는 주변기기업체 제품을 보면서 중국의 IT부문이 다른 차원으로 이동했다는 것이 느껴진다. 

샤오미가 중국 IT제품의 이미지를 조금 바꿨다면 Baseus 같은 업체의 제품들은 중국 기업인지 모를 정도의 상품성을 보여준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사면 가격도 저렴하다. 

GaN 충전기나 이 아이폰 외장형 케이스 배터리 경우에는 이 가격대에 경쟁자가 없는 것 같다.

외장형 배터리는 모바일 제품에 필수지만 

스마트폰에 사용하면 선을 달고 다녀야 한다는 불편이 있다. 

이게 상황에 따라서는 굉장히 불편한 점인데 

이 케이스형 배터리는 충전해놓고 다니다가 스마트폰 배터리가 낮아졌을 때 케이스처럼 장착하면 일체형이 되니 편하다. 

전원을 충전한다는 목적은 외장형 배터리와 같지만 그 편리성에 있어서는 몇 배 우월하다. 

주의할 점은 배터리 충전시 케이블을 가린다. 

정품 케이블은 당연히 되는데 일부 서드파티 제품은 충전이 안될 수 있다. 

그리고, 이런 케이스 일체형 제품을 사용할 때 주의할 점은 장착과 탈착시 연결단자 부분을 구부리면 안된다는 점. 

조심해서 다루지 않으면 단자가 부러질 수 있다. 

아무튼 아이폰 X 사용자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 

쿠팡이나 11번가 등의 쇼핑몰에도 비슷한 제품이 있지만, 애플 정품을 제외하면 내가 써본 제품 중 Baseus 것이 가장 좋았다.

알리익스프레스에 있다. 

소프트와 하드

아이폰 단자는 마이크로 USB와 차별화하기 위해서 어느 쪽으로 꼽아도 인식될 수 있도록 했다. 

뭐 USB-C가 나와서 이제는 큰 의미가 없지만 

애플 관계자들을 만나면 언제나 방향에 상관없이 충전할 수 있다는 것을 강조했다. 

이 배터리는 소프트와 하드 형태 두 가지가 있는데 

소프트는 애플 정품과 유사하고 하드는 조금 더 디자인이 괜찮은데 배터리 용량dms 3300 3500. 제품마다 다르다

원가 절감을 위해서 단자 뒤 쪽에만 충전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다. 

처음에 보고 목업이 온줄 알았음. 

추천 : ★★★★★ 다른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일체형 케이스 하나 쯤 있으면 생활이 편해진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