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IT] 갤럭시 S4

IT 2013. 6. 14. 03:38



BP's : 광고에서 나오는 여러가지 기능을 뺴더라도 삼성전자 갤럭시 S4는 충분히 좋다.
S3부터 상당히 안정적이었는데 이제 완성도가 성숙의 단계에 올라왔다. 이 후에도 지속적으로 신제품들이 나오겠지만 앞으로는 그 속도가 이만큼은 아닐 것 같다.
삼성전자 뿐 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부딪힌 문제다.

시속 200km까지 달리는 차는 이미 충분히 빠르다. 평생 130km/h 를 넘지 않는 사람도 있는 것 처럼... 이미 스마트폰으 ㅣ속도는 많이 빨라진 상태다.

물론 배터리 용량이나 두께, 소재에 대한 개선의 여지는 남아있지만. 옴니아에서 갤럭시로의 진화... 원숭이가 인간이 된 것과 같은 수준의 개선은 쉽지 않을 것이다.

S4를 써보면서 마음에 든 점은...속도..그리고 카메라 성능이었다. 사진 품질은 아직 충분하지 않지만 굳이 디지털카메라가 없어도 될만큼 성능이 개선됐다. AF가 빨라졌고(속도를 위해서 AF의 오차를 택한 것 같다. 이건 좀 더 써보고)

속도나 화면도 적절한 수준에서 잘 맞춘 것 같다. 안드로이드 부문에서...갤럭시 그리고 나머지로 만드는 전략이 잘 맞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바꾸기에는 망설여지는 이유는 뭘까...  


아이폰 5


아이폰 5 아이폰 5 갤럭시S4 
소재면에서는 확실히 아이폰 쪽이 더 멋지다. 하지만 이전만큼의 간격은 아니다.

내가 다시 스마트폰을 구입한다면..

S3를 쓰면서...가격이 내릴 때까지 기다릴 것 같다.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