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이런 만남을 누가 기획했는지는 몰라도. 신기하고 멋지다. 

그동안 많은 업체들이 협업,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왔지만, 그게 상승효과를 낼 수 있었을 때도 있고, 오히려, 안하느니만 못한 경우도 있었다. 

아무튼 이런 협업 마케팅은 조율이 잘되면 양 사에 다 좋기 때문에...많은 업체들이 시도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브롬톤과 라인 프렌즈가 손을 잡고, 라인프렌즈 캐릭터 브라운과 샐리 에디션을 내놨다. 

라인 프렌즈 온라인샵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브라운은 245만원, 샐리는 255만원이다. 6단 기어 버전이고 브라운과 샐리 버전이 다른 것은 샐리 버전에는 브롬톤 앞에 다는 가방이 있어서 인 것 같다.

다른 점은 전용 색상에 캐릭터, 그리고 몇 가지 소품들. 

별 것 아니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브롬톤에 관심을 가졌던 사람이라면 혹할만한 구성이다. (색상 때문에 2대 구입하는 사람도 있으니..)  

일반 브롬톤 6단기어 제품 가격이 사양에 따라 215~245만원이니. 충분히 살만한 것 같다. 

그런데, 이게 나오자마자 다 팔려서 살려고 해도 살 수가 없다. 

이렇게 다 팔려버리니.. 이거 사야 하는거 아닌가?하는 생각이 더 든다. 

오래간만에 브롬톤 수입사 산바다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여전히 잘 판매하고 있는 것 같다. 

브롬톤과 캐논데일... 둘 중에 매출은 아마도 브롬톤이 높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store.linefriends.com/product-category/travel-camping/bicycle-camping/bicycle/

http://sanbadasports.co.kr/front/product/product_brand_list.php?BrandNo=36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