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늘어나는 데스크톱PC 데이터 관리를 위해 장만. 3.5인치 외장HDD를 만들어 준다. USB2.0과 SATA2 방식을 사용할 수 있다. 
  네트워크 HDD를 지원하면 좋겠지만, 이게 아직 너무 비싸고, 그렇다고 매번 HDD를 외장HDD로 인식시키자니 외장HDD 케이스에 넣었다가, 뺏다가 하는 것이 번거로웠다. 그래서 아예 이렇게 과격하지만 바로 연결해서 인식할 수 있는 외장형 HDD화 해주는 제품을...

 설명서도 필요 없이 바로 HDD를 수직으로 꼽고 연결하면 외장HDD로 쓸 수 있다. 
HDD에서 열이 상당히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옮길 때 바로 HDD를 잡지 말기를...손을 데일정도는 아니지만 뜨끈 뜨끈하다. 
 3.5인치, 2.5인치 HDD 함께 쓸 수 있다. PC없이 HDD 복사도 가능하다. 하지만 나는 외장HDD로 사용.

 데이터 관리, 저장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매우 편리한 주변기기다. 가격이 조금 더 싼 중국산  제품도 있지만, 외장HDD 관련 제품은 새로텍 제품에 전적인 신뢰를 하고 있음.


- 새로텍 HDD 듀플리케이션 프로

Good
- 집에 남는 3.5 HDD를 간편하게 외장형 HDD로 변신 시킬 수 있다.
- 2.5인치도 사용가능, eSATA 이기 때문에 핫스왑도 가능 (혹시 데이터 날아갈까봐 해본적은 없음 -_-; )
-  PC없이 HDD 복사도 가능

Bad
- 어답터가 좀 더 작았으면,  
- 디자인이 좀 더 이뻣으면
- 어쩔 수 없이 HDD가 노출되야 하는데 이 부분은 어떻게 간이 덮개라도 있어야 하지 않을까?


짜잔.....


안에는 어답터와 USB케이블, eSATA 케이블 동봉..


이렇다. 그냥 외장HDD로 쓸 수 있으며, 두 개 HDD를 복사할 수도 있다.


복사하는 방법은 간단. 파워 넣고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런 방식으로 HDD 2개 외장으로 사용할 수 있다.


eSATA, USB 2.0 지원.

USB 3.0도 지원했으면...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