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수도권내 교통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전기자전거의 보급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전기자동차나 전기바이크보다 가격이 낮고, 안전하며, 실제 단거리 유동인구를 상당 수 전환할 수 있기 때문이다.

전기자전거 중에도 미니벨로, 미니벨로 중에도 삼륜 전기자전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이유는 아직 자전거를 타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고, 사고나 활용성면에서도 삼륜이 확실히 유리하다. 

전기차에 수백만원씩 보조금을 지원해도 소수의 사람만 혜택을 보지만

100~200만원 전후의 전기자전거에 보조금을 지급하면 그 10배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따릉이가 많이 활용되고 있지만, 이 따릉이의 전기자전거 버전을 꼭 만들어주기를.

그리고 일반 자전거 업체보다는 서울시나 정부 차원에서 추진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프랑스베드가 출시한 노약자를 위한 삼륜 자전거  '랜드팰' 

큰 짐을 싣고도 언덕길 주행이 가능하도록 전륜에 어시스트 모터를 탑재. 

빠른 주행보다는 안정적인 주행을 위해 높이를 낮췄으며, 승하차를 쉽게 했다. 

안장 최저 지상고는 72cm 

주행 모드는 에코 모드, 일반 모드, 언덕 모드 3가지로 2.5시간 충전으로 최대 30km 주행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단자도 포함. 

크기는 1550 X 560 mm 무게는 30kg. 전륜은 20인치, 후륜은 14인치. 

바구니가 앞과 뒤에 하나씩 있다. 

 

가격은 23만8000엔. 

관련링크 : https://medical.francebed.co.jp/kaigoyouhinonline/item/380273000.html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