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joy/Book

[BP/BOOK] 참고서....닥치고 정치....김어준

by bruprin 2011. 10. 15.




BP's : 정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정치에 관심이 있는 사람도 쉽게 읽을 수 있는 정치 참고서..

- 시간 없는 사람은 300p 부터 읽으면 된다. 
- 공주님은 너무 강하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공주님보다 더 강한 누군가를 선택할 수 있다.
- 각하의 시련을 이겨낸 우리는 좋은 정치인을 선택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닥치고 정치가 나온다는 것은 나는 꼼수다를 통해서 알고 있었다. 최근 읽고 싶은 책이 몇 권 있었는데 일단 박경철님의 자기혁명은 구했고, 닥치고 정치를 사려고 했는데 보름달 형님이 가지고 계셔서 휘리릭~ 읽어버렸다.

그동안 정치에 대해서 정치인들도 말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들을 아주 쉽게 풀어놨다. 나는 꼼수다 들었던 사람이라면 중간 중간에 비슷한 내용도 있다.

무엇보다 향후 대권구도와 기존 보수, 진보 진영들의 문제를 꼬집어 낸 것이 눈에 들어왔다.
현상에 집착하지 않고 본질에 대해서 한번 더 생각하게 만드는 총수의 시각은 인정해줘야 할 것 같다.

29일 토크 콘서트도 가고 싶다 -_-;



둘 다 읽고 싶었던 책이었는데 한번에 구함  :)


이 표시....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인터뷰는 나는 꼼수다 초기에 이뤄졌다. 그러면서도 이미 그는 지금을 말하고 있다.


3줄 요약!


이건 좀....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