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필립스전자 치간 세정기 '에어플러시'

by bruprin 2012. 3. 29.


BP's : 삼성전자, 애플 등장에 필립스가 IT분야에서 입지가 많이 줄어든 것 같지다. 이 특허괴물 아저씨는 경쟁이 없는 시장에서 느긋하게 수익을 챙기는 모습이다.

필립스 에어플러시는 전동치솔같이 생겼는데 물을 담아서 버튼을 눌러주면 잇몸과 치아, 치아와 치아사이 플라그를 강력한 수압으로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치실을 사용하지 않고도 구석구석 청소해준다고 하는데, 시연은 못해보고 어떤 방식으로 사용하는지만 확인해 봤다. 내 관심을 끈 것은 이 제품보다 위에 보이는 전동칫솔 아래의 컵인데, 이게 충전기라고 한다. 이 컵안에 담아두면 충전이 된다고.(물론 컵은 전원 연결이 필요하다). 무접점 충전이라는 점과 세면대와 어울리는 물컵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끌었다. 

어떻게 보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같은 부분보다 이렇게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의 혁신이 더 가깝게 느껴진다. 

필립스 제품 중에 더 신기한 것은 기름 없이 음식물을 튀길 수 있는 에어 프라이어인데 이게 고속공기순환기술이라는 것을 이용해 원재료에 있는 지방 성분으로 튀김요리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실제 써보지 못했지만. 이걸로 만들어진 튀김을 한번 먹어보고 싶다. 실제 기름으로 튀기는 것과 어느정도 차이가 있는지. 

에어플러시는 가정용으로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인 것 같다. 치실에 비해서 어느정도 장점이 있는지도 궁금하다.치실이 가장 저렴하고 단순하게 치아 건강을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이기는 하지만 에어브러시와 함께 쓴다면 더 좋을 것 같다. 

여기에 물을 넣고..(매우 작은 양이 들어가서 놀랐다) 

노즐을 꼽고  

버튼을 누르면 칙~ 하고 물이 공기와 함께 나온다. 

필립스는 참 신기한거 많이 만들어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