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News

[BP/CAR] BMW 신형 1시리즈 뮤직비디오 공개

by bruprin 2011. 7. 12.



BP's : 작은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내년에 국내 출시될 1시리즈에 관심이 많다. 아우디 A1도 그렇고.
 자동차는 저마다 매력이 있지만 미니처럼 작고 재미있는 차가 좋다. 기름도 적게 먹으니 환경에도 좋고, 상대적으로 적은 출력으로 운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물론 SL처럼 두두두~ 나가는 차도 좋지만... 

 지금 BMW 모델 중에서도 120d가 가장 마음에 든다. 시내만 돌아다녀도 너무 재미있어서 죽을 지경이다. 그런 1시리즈가 내년에 후속작이 나온다. 

 BMW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신형 1시리즈는 배기량은 줄어드는데 출력은 높아지고, 크기는 더 커진다고 한다. 브레이크 에너지 재생기술, 정차시 엔진 정지(이 두가지 기술은 이제 기본이 되는 듯) 기능이 들어가 연비는 120d 경우 25km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이브리드 대신 클린디젤을 선택한 독일차 업체들의 선택이 옳았다는 생각이 요즘 많이 든다. 

아무튼 이 1시리즈로 사막에서 주행 영상을 만들어 내고, 빌딩 위에서 드리프트를 하더니 이제는 철판 절단부터 완제품으로 나오기까지를 뮤직비디오를 만들었다. 

이런 작업들은 후발업체들이 더 공격적으로 해야하는데, BMW는 자동차 업체들 중에 선두주자이면서도 이런 과감한 시도를 하는 것이 대단하게 느껴진다. 







보도자료 전문 클릭 

 

댓글